KT금호렌터카-보건복지부 공동 문화나눔 및 생명존중 캠페인 연극공연
상태바
KT금호렌터카-보건복지부 공동 문화나눔 및 생명존중 캠페인 연극공연
  • 윤용 기자
  • 승인 2010.08.20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금호렌터카 이희수 대표이사(두번째 줄 왼쪽에서 세번째) 가 연극출연진, 관객, 자원봉사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
ⓒ 데일리중앙
KT금호렌터카는 보건복지부와 함께 문화나눔과 생명존중 인식확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 동안 대학로예술극장 3관에서 극단버섯의“놀이터에 불을켜라” 연극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극“놀이터에 불을켜라”는 최근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자살예방과 생명의 존엄성을 주제로 코믹하고 재미있게 꾸민 창작극이다.

18일 낮 공연에는 KT금호렌터카 이희수사장과 임직원 및 서울소재 장애인시설과 지역아동센터 등에서 초청한 청소년과 아동 등 200여명이 함께 공연을 관람 했다.

KT금호렌터카측은 이번 공연에서는 장애인과 학생, 일반인 등 총 5,000여명이 연극을 관람할 것으로 예상하고,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사전예약 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KT금호렌터카 이희수 대표이사는 지난 8년간 극단버섯과 공동으로 평소 문화예술활동을 접하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료연극 관람기회를 제공해 왔다며 특히 이번 공연이 문화나눔 뿐만 아니라 생명존중 인식확산 캠페인을 겸할 수 있어서 그 취지가 좋아 올해도 기꺼이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