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인간미 넘치는 추석 인사-감사 글 '눈길'
상태바
조윤희, 인간미 넘치는 추석 인사-감사 글 '눈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9.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조윤희씨.
ⓒ 데일리중앙
MBC 일일 드라마 '황금물고기'에서 극 중 '한지민'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조윤희씨가 추석 명절을 맞아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감사의 글을 남겼다.

조윤희씨는 지난 19일, MBC '황금물고기' 드라마 시청자 게시판에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글과 추석 맞이 인사를 전했다.

그는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 잘 지내셨나요. 저는 '황금물고기' 촬영에 여념이 없던 터라 여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잘 모르겠다"며, "첫 촬영을 시작한지 6개월 이상이 지난만큼 극 중 지민이도 많이 변했다. 처음에는 그저 가녀리고 여리기만 했던 온실 속의 화초 같은 아이였는데 지금은 많이 강하다 못해 독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저 역시도 지민이로 살면서 처음보다는 한층 자란 기분이기도 하다. 간혹 지민이의 복수가 불편하시다는 분들도 계신데 드라마가 전개 될수록 차츰 제자리를 찾아갈 것이다. 종영 때까지 '황금물고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이번 추석 명절 풍성한 한가위 되시고 안전한 귀성길 되시길 바란다. 일상에 지친 마음들 연휴 동안 '황금물고기' 보시면서 편안한 여유 되찾으셨으면 좋겠다"며 추석 인사를 남겼다.

온라인 상에는 "지민 역의 조윤희가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글을 남겼다", "선하게 웃는 얼굴이 생각난다", "극 중에는 냉정한 이미지, 평소에는 예의바른 여배우라는 생각이 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W스타일치과 용산점 이순진 원장은 "조윤희씨는 순수함부터 냉정함까지 다양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한 여배우이다. 특히, 웃음 속에 보이는 새하얀 치아와 반듯한 치열은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준다"며, "20대 여성들이 내원, 조윤희와 같은 깨끗한 미소를 갖고 싶다며 문의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드라마 '황금물고기'에서 열연하는 조윤희씨의 인기를 직접 체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조윤희씨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한 광고 관계자는 "과거와 달리 근래에는 악역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들도 시청자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조윤희씨는 순수녀에서 복수녀 캐릭터로 변모하는 과정을 완벽하게 연기했다."며, "아름다운 미소와 냉정한 눈빛을 가진 조윤희씨에 대한 광고주와 소비자들의 관심은 당분간 계속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조윤희씨는 현재 '황금물고기'에서 사랑했던 연인에게 버림 받은 후 복수를 위해 사랑까지 이용하는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변하는 한지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