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공항패션 화제... '에코걸'에 이어 '아이템 걸' 주목
상태바
전소민, 공항패션 화제... '에코걸'에 이어 '아이템 걸' 주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11.0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새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를 통해 1년여 만에 안박극장에 들아온 배우 전소민씨가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내며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비밀결사단)
ⓒ 데일리중앙
8일 공개된 '에코걸' 전소민씨의 '공항패션'이 화제를 낳고 있다.

KBS 2TV 새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극본 이금주·연출 지병현)를 통해 1년여 만에 안박극장에 들아온 배우 전소민씨가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클래식자전거를 대표하는 브랜드 '클래식비케이'의 친환경캠페인을 통해 청순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에코걸' 전소민씨. 그가 요즘 그동안 감춰왔던 팔등신이 넘는 우월한 기럭지와 함께 세련된 도시녀의 모습을 보여주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누리꾼들은 팔등신과 팔색조를 모두 겸비한 전소민씨의 패션과 트렌드에 어울리는 '아이템 걸'이라는 신조어를 만드는 등 그의 새로운 스타일에 주목했다.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새로운 패션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공항패션'에 합류한 전소민씨의 사진은 다름 아닌 KBS 일일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의 촬영 현장 모습. 극중 유학을 다녀오는 주인공 상구(최주봉 분)의 딸 '영화 역'으로 16회부터 출연하게 되는 첫 촬영을 인천국제공항에서 하게 된 것이다.

전소민씨의 소속사 비밀결사단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작품은 어두운 아침드라마의 틀에서 벗어나 유쾌한 극으로 웬수같은 두 집안의 아들과 딸이 결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극중 '영화' 역시 연기자 전소민씨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라고.

한편 전소민씨는 드라마, 영화, 광고를 통해 종횡무진 활동 하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