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졸업사진 화제 '자연미인' 인증
상태바
공현주, 졸업사진 화제 '자연미인' 인증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12.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교복사진을 공개해 '자연미인'임을 인증시킨 배우 공현주씨.
ⓒ 데일리중앙
배우 공현주씨의 반듯한 이미지가 담긴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온라인 상에는 현재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씨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공개됐다.

공현주씨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단아한 현재의 이미지와 다르지 않다.", "반장포스 공현주", "모범적인 반장 포스가 물씬 풍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현주씨의 졸업사진이 주목을 받게 되자 전문가들은 이구동성으로 "연예인들의 반듯한 학창시절 모습은 연예 활동에 플러스"라고 밝히고 있다.

이와 관련, 수리인강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최근 대중들은 연예인들의 학창시절 모범생 이미지와 학업 성적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반듯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공현주씨의 졸업사진은 연예활동과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는데 신뢰감을 높여주는 플러스 효과가 있다."며, "학업에 열중하는 연예인은 연예 활동 역시 최선을 다할 수 있다는 인식이 팬들 사이에 깊이 각인된 것 같다."고 말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이어 "이미 할리우드의 미녀스타 브룩 쉴즈, '해리포터' 시리즈의 여주인공 엠마 왓슨 등은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학업에 열중, 미국 명문대학교에 입학했다."며, "앞으로 국내 연예계에서도 학창시절, 학업에 열중한 연예인들의 호감도는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공현주씨는 배우와 플로리스트로 활약 중이다.

그는 음악그룹 'SS501' 멤버 박정민과 함께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는 21일부터는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드라마 '너는 내 운명'의 중국 북경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에는 배용준, 박진영씨가 공동으로 제작한 KBS2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화제의 중심에 섰다.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