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김수현, 홈페이지 통해 새해 인사 전해
상태바
슈퍼루키 김수현, 홈페이지 통해 새해 인사 전해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12.3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일 첫방송 <드림하이> 송삼동 역 출연... 팬들 기대감 고조

▲ 슈퍼루키 배우 김수현씨.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슈퍼루키 배우 김수현(22)씨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최근 근황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띄운 김수현씨는 "소망하는 모든 일들 이루시는 2011년 되시길 바란다"라고 새해 인사를 했다.

또한 "새해에는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인사드리게 되었다"라면서 "이전보다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식 홈페이지 영상 메시지 소식을 접한 팬들은 "김수현 화이팅! 드림하이 대박 기원!(foolforlove23)", "홈페이지에서 얼굴 보니 더 반가워요~ 자주 찾아주세요(milkgong)", "영상에서도 삼동이의 기운이 느껴져요 ㅋㅋ 늘 응원할께요!(vovopink)" 등의 답글을 남기며 반가움을 나타냈다.

김수현씨는 지난해 12월 SBS 수목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와 연말 특집극 <아버지의 집>에 연이어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최근 막을 내린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이성모'(박상민 분) 아역을 연기, 뛰어난 집중력과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명품아역' 찬사를 이끌어내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그는 현재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의 출연을 확정짓고, 스타의 꿈을 안고 상경한 순수청년 '송삼동'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김수현씨를 비롯해 배수지,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등 최고 아이돌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밤 9시55분 KBS 2TV를 통해 첫 전파를 탄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