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꽃'의 '순정남' 유연석,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상태바
'호박꽃'의 '순정남' 유연석,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11.02.2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훈남 배우 유연석씨의 드라마 속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최근 시청자들의 연기 호평을 받으며 눈에 띄는 훈남 배우 유연석씨가 드라마 속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을 26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했다.

SBS 일일연속극 <호박꽃순정>에서 그의 역할은 주인공 '순정'을 짝사랑하는 '오효준' 역. 그의 애절한 짝사랑 연기가 연일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씨는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짝사랑의 감정을 잡기 위해 슬픈 눈을 해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거나 생각에 잠긴 듯 진지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인 <호박꽃순정>에서 '효준'은 초반에 비해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오랜 시간 한 여자만을 짝사랑하는 '순정남'으로 연기 변신 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연석씨는 신예라고 하기에 많은 작품에 출연한 경력 있는 배우다. 드라마 <혼>과 <런닝,구>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고, 최근 개봉한 영화 <혜화,동>에서는 비밀을 간직한 듯한 주인공 '한수'를 연기해 떠오르는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호평받았다.

<호박꽃순정>의 시청자들은 "볼수록 호감가는 매력적인 배우, 연기가 너무 자연스럽다, 훈남이다, 눈빛이 애절하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