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김수겸, 쇼핑몰 CEO로 성공 데뷔... 일 매출 2000만원
상태바
이유리-김수겸, 쇼핑몰 CEO로 성공 데뷔... 일 매출 2000만원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3.2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이유리-김수겸(왼쪽부터)씨가 최근 론칭한 여성 의류 인터넷 쇼핑몰 '미스투데이'가 하루 매출 2000만원을 돌파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미스투데이 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배우 이유리씨와 김수겸씨가 쇼핑몰 CEO로 성공 데뷔해 화제를 낳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여성 의류 인터넷 쇼핑몰 '미스투데이(www.miss2day.co.kr)를 론칭하고 오픈 2주 만에 하루 매출 2000만원을 돌파하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연예인 CEO 대열에 성공적으로 합류한 것

미스투데이는 새로운 콘센트의 고급 여성 캐주얼 쇼핑몰. 재킷, 카디건, 티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 주력 제품에 대한 모델은 이유리씨와 김수겸씨가 직접 맡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은 편이다.

29일 미스투데이 관계자에 따르면, 쇼핑몰은 오픈 첫날부터 주문이 폭주하면서 일일 방문자만 8만 명에 이르고 하루 매출은 2000만원대를 돌파했다. 이 추세대로라면 한 달 평균 6억원 이상의 매출이 예상된다.

▲ 미스투데이는 새로운 콘센트의 고급 여성 캐주얼 쇼핑몰로 모든 제품에 대해 배우 이유리씨와 김수겸씨가 직접 맡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은 편이다. (사진=미스투데이 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이유리씨는 언론 접촉을 통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어 감사하고, 받은 수익과 사랑은 선한 일에 동참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착한 마음까지 내보여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유리씨는 특히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주인공 황금란 역으로 배우 김현주씨와 연기 대결을 펼치며 절정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