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6인방과 항상 함께 하는 방법?
상태바
'드림하이' 6인방과 항상 함께 하는 방법?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4.0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그컵, 노트, 스티커 등 6종 MD세트 대출시... 뜨거운 반응

▲ 화제의 드라마 <드림하이>의 6가지 실용상품으로 구성된 MD세트가 출시돼 팬들의 뜨겁게 반응하는 등 화제다. (자료=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화제의 드라마 <드림하이> 스페셜 메이킹북과 영상만화가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는 등 드라마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어 6가지 실용상품으로 구성된 MD세트가 출시돼 화제다.

지난 6일 출시된 이번 MD 상품들은 노트, 포토카드, 머그컵, 엽서북, 포스트잇, 스티커의 6가지로, 드라마 속 기린예고 6인방의 개성 넘치고 모습들을 깔끔한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특히 44장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세트 안에는 특별 홀로그램 카드가 숨어있어 깜짝 선물을 찾는 묘미까지 더해 줄 예정이다.

<드림하이> MD상품 출시를 접한 팬들은 "'드림하이' 팬이라면 꼭 소장하고픈 상품들이다" "언제 나오나 기다리다 목 빠질 뻔!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번 6종 세트로 삼동앓이, 수지앓이는 계속됩니다 쭈욱~" "다 갖고 싶은데. 어느 걸 사야 되나 ㅠㅠ 더 고민" 등의 댓글들을 남기며 들뜬 반응을 내놓고 있다.

특히 16회 분량의 드라마 속 명장면을 포토카드 및 스티커와 엽서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항상 소지할 수 있다는 점에 높은 호응을 보내고 있다.

현재 <드림하이> MD상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에서 만날 볼 수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