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소유진·전소민·호란·달샤벳 뷰티화보 공개
상태바
유진·소유진·전소민·호란·달샤벳 뷰티화보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4.1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드 보이드 2주년 기념 촬영 진행... <슈어> 5월호서 단독 공개

▲ 서울 청담동 스타헤어디자이너 보이드 박철 원장이 미녀 스타들과 함께한 '2011. SS Trend VIVID VOID' 화보를 15일 일부 공개했다. 위로부터 유진, 소유진, 달사벳, 전소민-호란. (사진= 비밀결사단, 보이드 바이 박철)
ⓒ 데일리중앙
최고의 스타들이 찾는 서울 청담동 스타헤어디자이너 보이드 박철 원장이 미녀 스타들과 함께한 '2011. SS Trend VIVID VOID' 화보를 15일 일부 공개했다.

올해로 2주년을 맞이하는 '보이드 바이 박철'(www.voidvoid.co.kr )은 '비비드 보이드(VIVID VOID)'라는 주제 아래 걸 그룹의 원조 유진씨를 시작으로 섹시아이콘으로 변신한 호란씨, 뮤지컬 배우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소유진씨와 2011.지구의 날 홍보대사로 맹활약중인 전소민씨, 마지막으로 신곡 '핑크로켓'으로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여자아이돌 그룹 달샤벳까지 컬러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들이 숨겨뒀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유지태·유아인씨 미용실로도 유명한 '보이드 바이 박철'은 매해 새로운 트렌드를 함께하는 스타들과 발표하며 패션 트렌드의 선두 주자로 나서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와 색다른 구성으로 패션·뷰티 전문매거진 <슈어(SURE)> 5월호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부풀게 하고 있다.

한편 전소민씨의 소속사 비밀결사단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cretenter)과 트위터(twitter.com/secretenter)를 통해 일부 공개된 화보 사진과 촬영 현장의 비공개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각종 소셜네트워크(SNS)에서도 미녀 스타들의 변신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소민·유진·호란·소유진·달샤벳이 참여한 'What is Your Color?' 화보와 이들의 인터뷰는 <슈어>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