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불감증, 질건조증 여성 고민?
상태바
요실금, 불감증, 질건조증 여성 고민?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11.05.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케어, 수술없이 하루 5분 2주 해결비법 대공개

▲ ⓒ 데일리중앙
예전에는 중년의 남편들이 밤을 무서워했지만 이제는 입장이 달라졌다. 오히려 여성들이 밤을 두려워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는 얘기다.

그 이유로는 바로 질수축, 오르가즘 장애와 같은 여성의 성기능 저하가 원인이라고 한다.

여성의 경우 임신 후 출산과 반복적인 성관계로 인해 질과 방광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내경 및 질외경 등이 함께 늘어나고 이로인해 외음부 근육의 약화와 함께 질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져 성기능 장애가 오게 된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몸의 노화가 진행되 성감 능력이 떨어지게 되며 중년의 여성들은 대부분 요실금까지 겪게 되기 때문에 성기능이 더욱 위축되는 경향이 있다.

잦은 성관계, 출산의 경험, 노화현상 등으로 인해 점점 자신감을 잃어가는 여성들 질수축 운동이 잘 되지 않아 성교통이 따르거나 성관계가 재미가 없어지고 기피하는 현상들까지 발생하게 된다면 이보다 더 심각할 수 없다.

부부관계는 즐거워야 하는데, 오를 듯 말듯 오르지 않는 쾌감 오르가즘도 예전처럼 다시 느껴보고 싶다면 잃어가는 여성성을 찾고싶다면 이쁜이수술 같은 질성형과 함께 케겔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충고한다. 질이 헐겁다거나 오르가즘을 못 느끼고 성욕도 없어지고 요실금 고민에 애액이 적어서 부부관계할때 성교통으로 힘들어 섹스리스 부부가 되어가고 있을 수 도 있다는데 문제가 있는 것이다.

더 나아가 성기능 장애가 더욱 심해지면 불감증으로 발전하기도 한다.

이러한 성기능 장애는 성생활을 원만하게 유지할 수 없게 만들어 부부관계를 멀어지게 만들며, 심지어는 여성으로써의 자신감과 당당함을 상실하게 되어 수치심까지 느끼게 만들고 있다.

최근 이러한 여성의 성기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쁜이수술 보다는 수술없는 케겔운동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케겔운동은 원래 분만으로 약화된 골반근육을 강화시켜 요실금을 방지하려는 목적으로 실시했지만, 케겔운동이 질수축 능력을 향상시켜 성생활에 있어 성감을 높이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밝혀지면서 전세계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때는 국내 유명 연예인이 항문조이기를 하면 건강과 함께 가정의 행복도 가져 올 수 있다고 하면서 케겔운동의 효과를 알리는데 앞장서기도 했다.

특히 케겔운동은 시크릿 미즈케어와 같은 솔루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여성 전문클리닉 관계자는 "케겔운동을 검증되지 않은 제품이나 정확한 지식없이 시행하는 경우, 자칫 잘못하면 방광염등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수도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기기의 피드백을 받아 시행하는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 전한다.

의료기기를 사용한 케겔운동이 더욱 효과적이라는 사실은 여성전문 클리닉의 자료만 봐도 쉽게 알 수있다. 케겔 운동을 할 때 의료기기의 사용 유무와 의료기기의 품질에 따라 여성들이 느끼는 효과와 만족도가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전기자극과 천연호르몬 요법을 이용한 시크릿 미즈케어 솔루션(www.wec.ro.to) 은 수술과 같은 부담이나 두려움이 없는 의료기기를 이용해 일상생활 속에서 하루 몇분 정도만 간편하게 사용하면 되어, 질수축 및 오르가즘 장애, 질건조증, 요실금 등 성기능 장애에 만족할 만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게 전문가들의 입장이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