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스타일 아이콘' 최강희, 완판녀 등극
상태바
'2030 스타일 아이콘' 최강희, 완판녀 등극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8.0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를 지켜라' 50벌 의상 선보여... "최강희가 입으면 뜬다" 공식

▲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노은설' 캐릭터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최강희씨의 열혈 비서룩이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배우 최강희씨가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입은 열혈 비서룩이 연일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녀'오 우뚝 섰다.

최강희씨는 2008년 종영한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 은은한 여성미를 강조한 로맨틱 커리어 우먼룩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2030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이번 최강희씨의 패션은 드라마 방영 전부터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면서 앤 해서웨이 뺨 치는 비서룩으로 눈길을 모았다. 기대에 부응하듯 그는 연결 장면이 없는 대본 설정 상 1회, 2회 방송 분에서 무려 50벌의 의상을 선보였다고.

이번에는 경쾌한 세미정장룩, 빈티지 원피스룩, 믹스&매치 오피스룩 등 다양한 패션을 뽐내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것.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극 중 '노은설' 캐릭터에 맞게 밝은 느낌의 원색 컬러를 바탕으로 한 믹스매치 오피스룩은 기존의 딱딱하고 불편한 정통 오피스룩의 한계를 깨고 자유분방하면서도 격식 있는 스타일로 많은 직장인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시계와 구두는 어떤 룩 과도 조화롭게 스타일링 가능한 디자인, 가방과 액세서리는 화려함보다는 실용성이 있는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살렸다.

드라마 방영 후 '최강희가 입으면 반드시 뜬다'라는 공식이 생길 정도로 화제가 되자, 각 종 협찬사들의 문의 쇄도가 잇따르면서 새로운 완판녀로 등극했다.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2030 스타일 아이콘' 최강희씨가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는 매주 수, 목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