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페이스오프> 오픈기념 이벤트 쏟아진다
상태바
뮤지컬 <페이스오프> 오픈기념 이벤트 쏟아진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2.02.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기충천 코믹뮤지컬 <페이스오프>는 공연 오픈을 기념해 ‘페프데이’를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오늘 7일부터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열 예정이다..  
사기충천 코믹뮤지컬 <페이스오프>(연출 김도형, 제작 ㈜에스피티컴퍼니)가 드디어 오늘 7일(화) 대학로 SH아
트홀에서 대장정에 돌입한다.

공연 오픈을 기념해 주연배우와 함께하는 '페프
데이(페이스오프 데이)’와 7, 8일 양일간 전석 3만원 프리뷰 할인,
예매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본격적인 관객맞이에 나섰다.
 
최강 매력남 ‘태준’역의 최성원, 김도현과 함께하는 페프데이? 11일 최성원 데이, 12일 김도현 데이 등 팬들과 만남의 시간! 
 
 
뮤지컬 <페이스오프>는 라스베가스를 주름잡는 우주최강 매력남 ‘태준’과 재벌가의 유일한 상속녀 ‘윤서’가 펼치는 달콤살벌한 사기극을 그린 이야기로 주인공인 라스베가스 최고 매력남 ‘태준’과 쌍둥이 동생 순정남 ‘영준’ 맡아 호연을 펼칠 배우 최성원, 김도현의 ‘페프데이’로 팬들과의 직접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당일 공연이 끝난 뒤 배우 사인회와 함께 미니 티타임을 진행하여 공연의 시작을 함께 축하함은 물론 솔직한 관객과의 대화를 준비하고 있는 것.
 
뮤지컬 <페이스오프>의 가장 큰 재미요소가 바로
젠틀한 외모에 어떤 상황도 능수능란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시크남 ‘태준’과 그와는 반대로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로 애인 밖에 모르는 순진한 초식남 ‘영준’의 1인 2역의 연기이므로 이를 연기하는 배우들이 관객과의 만남을 통해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반응을 나눌 예정이다.

오는 11일(토)은 ‘최성원 데이’로 저녁 7시 공연 이후 진행되며, 다음날인 12일(일)은 ‘김도현 데이’로 저녁 6시 공연이 끝난 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윤서’역을 맡은 백민정과 ‘소영’역의 백주희 역시 연이어 ‘페프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7, 8일 전석 3만원 프리뷰 할인! 예매자 전원 외식상품권, 도서 증정 등 극중 배경 라스베가스와 어울리는 럭셔리 경품으로 관객밎이 준비완료!
 
이 밖에도 뮤지컬 <페이스오프>는 7일(화)과 8일(수) 공연 예매자를 대상으로 전석 3만원에 볼 수 있는 프리뷰 할인을 진행한다. 더불어 공연 예매자 전원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스페셜 시식권을 제공하며 회당 행운의 관객 1명에게 와인 관련 도서를 증정하는 등 극중 배경인 라스베가스의 멋스러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6년 만에 돌아온 명품 걸작 <페이스오프>는 추리와 코믹을 담은 독특한 소재와 1인 2역을 연기할 개성있는 주인공들의 열연, 100% 현장 출신 제작진들이 만든 하이퀄리티 작품으로 상반기 대학로 무대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와 트위터(@sptst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기충천 코믹뮤지컬 <페이스오프>는 공연 오픈을 기념해 ‘페프데이’를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오늘 7일부터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열 예정이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