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슈퍼스타' 연규성, 산삼 증정에 훈훈한 계약조건까지
상태바
'위대한 슈퍼스타' 연규성, 산삼 증정에 훈훈한 계약조건까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3.06.2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연규성씨.
ⓒ 데일리중앙
얼마 전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 단합대회 산행에서 캔 산삼을 7월 5일 오후 5시 첫 공연 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기로 한 배우 연규성씨의 계약 조건이 알려지면서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고음 종결자, 재야의 고수 등으로 알려졌으나 뮤지컬에는 첫 도전하는 연규성씨는 처음 극단 측의 섭외 요청을 받은 뒤 개런티 등 다른 부분은 일체 매니저에게 맡긴 채 극단에는 두 가지만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첫 번째는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일 것. 두 번째는 기존의 뮤지컬과 콘서트의 거품을 제거한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이다.

이와 관련해 연규성씨는 "다양한 무대에서 공연을 해봤지만, 아무래도 관객들과 가장 호흡을 잘 맞출 수 있는 곳은 소극장 무대"라며 "다른 이유는 없다. 보다 많은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함께 즐기고 싶었을 뿐"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뮤지컬과 콘서트 대부분 어린 학생들이나 일반 서민이 부담하기에는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한다"며 "과연 모든 뮤지컬과 콘서트 가격이 합리적인지, 또한 누구를 위한 공연인지 묻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는 거품을 제거한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7월 5일 서울 대학로 비너스홀에서 개막하는 대학로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는 뮤지컬과 콘서트를 결합한 뮤지컬콘서트라는 새로운 장르 개척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