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제10회 행복한세상 전국 청소년 연극제 개최
상태바
순천향대, 제10회 행복한세상 전국 청소년 연극제 개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3.08.24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산시와 순천향대는 오는 11월 3일 제10회 행복한세상 전국 청소년 연극제를 순천향대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 데일리중앙
행복을 주제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제10회 행복한세상 전국 청소년 연극제가 11월 3일 순천향대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린다. 

아산시와 순천향대, 전문예술법인 ㈜떼아씨네가 주최하고 순천향대 문화예술교육연구소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한다.

제10회 행복한세상 전국 청소년 연극제 참가대상은 전국 중고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학교 내외 연극 관련 동아리로 학교 내 동아리는 소속 학교장의 추천이 필요하다.

시상식을 겸한 폐막식은 대회 당일인 11월 3일 순천향대 학예관에서 진행된다. 대상을 받은 단체와 학생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과 여성가족부장관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청소년 연극제 부대행사로 '제8회 갓난이야기 자랑대회'가 열린다. 연극, 영화, 무용, 애니메이션, 국악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자신의 꿈을 이야기하는 발표의 장인 이 대회에는 전국 초중고등학생이며 누구가 참가할 수 있다.

제10회 행복한세상 전국 청소년 연극제 신청시 제출 서류는 참가신청서와 지도교사 및 참가학생 명단, 행복을 주제로 한 30분 이내의 작품 대본과 공연작품의 장면 중 5분 이내로 구성해 촬영한 영상물을 CD로 제출하면 된다.

제10회 행복한세상 전국 청소년 연극제와 제8회 갓난이야기 자랑대회 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순천향대 문화예술교육연구소 홈페이지(www.acecenter.or.kr)를 참조하면 된다. (☎ 041-530-3054)

최우성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