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시스루룩으로 우아한 섹시미 발산
상태바
이다해, 시스루룩으로 우아한 섹시미 발산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4.04.0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살짝 비치는 몸매 시선집중

▲ 배우 이다해씨가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과 함께 핸드백 화보를 촬영해 우아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사진=MCM, 인스타일)
ⓒ 데일리중앙
MBC 주말극 호텔킹의 방영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다해씨가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과 함께 핸드백 화보를 촬영해 우아한 섹시미를 발산하는 상속녀의 모습을 보여 화제다.

화보 속 그는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룩에 그린, 블루, 바이올렛 컬러가 돋보이는 MCM '티나'백을 매치, 과감하면서도 고혹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시스루룩 사이 살짝 비치는 그의 탄탄한 몸매와 각선미는 단연 연예계에서도 돋보이는 '마네킹녀' 다운 모습.

촬영 관계자는 1일 "그녀는 딱 떨어지는 심플한 디자인의 상큰한 봄을 닮은 컬러풀 한 핸드백, 그리고 시스루의 상의와 양 옆이 오픈 된 오버사이즈 팬츠까지 모든 룩을 완벽하고 조화롭게 소화해 냈다"고 촬영 분위기를 전했다.

또 "거기에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그녀의 표정과 포즈에 촬영 스텝 모두가 럭셔리 섹시의 여왕으로 엄지를 치켜 올렸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다해씨의 매력적인 몸매와 컬러풀 한 핸드백이 돋보이는 화보는 '인스타일' 2014년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가 착용한 MCM '티나' 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tinamc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