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디자인 벌써 공개? "더 커지고 똑똑해졌다" 기대감↑
상태바
아이폰6 디자인 벌써 공개? "더 커지고 똑똑해졌다" 기대감↑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4.05.26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폰6(?)
ⓒ 데일리중앙
아이폰6 디자인 공개에 대한 루머가 계속되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폰6 출시 예정일이 앞당겨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일본의 코스모웹이 아이폰 직판 사이트인 아이폰 튠즈스토어에서 아이폰6용 케이스를 예약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코스모웹의 라인업은 '심플 하드 케이스 블랙', '심플 실리콘 케이스 소프트 케이스 블루', '홀 S라인 소프트 케이스 핫 핑크', 'S라인 소프트 케이스 화이트', 'S라인 소프트 케이스 블랙', '하이브리드 킥 스탠드 케이스 하드 케이스 레드', '하이브리드 킥 스탠드 케이스 하드 케이스 블랙' 등으로 가격은 980엔(약 1만원)에서 1780엔으로 첫 주문은 각각 50개까지 가능하다
 
발매는 아이폰6 발매일(2014년 여름 이후)에 함께 발송된다고 알려지고 있다.

제품에는 아이폰6용이라고는 적혀있지 않지만 '아이폰6'에도 맞다고 기재되어 있어 관심을 모은다.

외신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폰6 기본 모델인 4.7인치 화면 제품을 8월에 먼저 선보이고, 고급 모델인 5.5 또는 5.6인치 제품은 9월에 시장에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6 조기 출시는 아이폰5S의 판매 부진에 따른 결정이라고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아이폰6의 총생산 물량을 당초 계획보다 33%가량 늘린 8천만대로 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90%가 기본모델 4.7인치 디스플레이 제품이 될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