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추모 넥스트 공연 12월 27일... "모든 팬들 다 모여주세요"
상태바
신해철 추모 넥스트 공연 12월 27일... "모든 팬들 다 모여주세요"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4.11.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밴드 넥스트가 고 신해철을 추모하는 공연을 오는 12월27일 열기로 확정한 소식이 알려졌다.

6일 공연업계에 의하면 넥스트는 12월27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고인을 추모하는 내용의 콘서트를 열기로 했다.

넥스트는 하반기 컴백할 예정이었다
 
넥스트는 연말 공연을 당초 12월31일로 예정하고 화정체육관을 대관해두고 있었다.

지난달 27일 갑작스러운 비보로 대관을 취소했던 이들은 최근 날짜를 바꿔 추모 콘서트를 열기로 한 것
 
신해철 씨가 올 하반기 넥스트 활동에 심혈을 기울였던만큼 고인의 열정을 이어달라는 유족의 강력한 요청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생전 녹화한 JTBC '속사정쌀롱' 1회가 방송을 타는 등 신해철 쪽은 고인의 생전 활동이 최대한 많은 팬들과 함께 하기를 바라고 있어 미발표곡들도 세상에 선보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 상황이다.

신해철 씨는 넥스트 원년 멤버인 기타리스트 정기송과 넥스트의 전성기를 함께 이끌었던 드러머 이수용, 베이스 제이드(박종대)와 함께 기타리스트 타미김, 건반에 김구호와 장기순, 트윈보컬 이현섭까지 멤버를 재정비하고, 넥스트의 화려한 컴백을 준비해왔다.

신해철 씨는 생전에 '서태지와 맞붙겠다'며 하반기 컴백을 여러차례 예고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