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파격 이상의 파격 신개념 화보 온라인 화제
상태바
솔비, 파격 이상의 파격 신개념 화보 온라인 화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5.05.09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리 보고싶다" 누리꾼 요청에 1차 화보 선공개... 아티스트 면모 과시

▲ 가수 솔비씨의 '파격 이상의 파격' 신개념 화보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루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가수 솔비씨의 파격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비씨는 최근 신개념 웹매거진 '루프'(LUPE)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첫사랑을 찾아 헤매는 바비인형'이라는 콘셉트로 광장시장, 익선동 한옥 마을 등 가장 한국적인 장소에서 촬영된 화보는 신선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근래들어 가장 핫한 포토그래퍼로 주목받고 있는 심형준씨와의 작업을 통해 날것 그대로의 이미지를 표현한 솔비씨의 화보는 지난 주말 각종 매체를 통해 공개된 후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하루 빨리 솔비의 화보를 보고 싶다는 요청이 이어지자 '루프' 쪽은 공개 예정일보다 앞선 6일 1차 화보를 선공개했다. 9일에는 다른 장소와 의상의 2차 화보가 공개됐다.

멀티플렉스몰이 아닌 재래시장, 외국어가 아닌 한글 간판 등 전통이 깃들어 있는 곳에서 본래의 색깔을 표현하고 싶었던 그가 장소를 추천했고, 콘셉트, 이미지 기획 등에 직접 참여하며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고 한다.

공개 이후 화제가 되고 있는 '첫사랑' 뮤직비디오에서부터 이어지는 솔비표 복고 스타일링도 관심사다.

솔비씨는 '루프'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쉬는 동안 깊이를 채우고 내가 진짜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할 수 있었다. 이제는 대중이 내게 바라는 것과 내가 대중에게 바라는 것을 채워가며 밀당하고 싶다"고 솔직히 밝히기도 했다.

이어 지난 4월 27일 발매한 '첫사랑'에 대해 "인트로부터 시작하는 춤사위나 유니크한 퍼포먼스가 딱 내 스타일이었다"며 "한동안 대중이 원하는 음악은 아니었으나 3년 만에 비트가 있는 솔비표 음악으로 돌아왔으니 관심을 갖고 내 무대를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지난 1월 창간한 웹진 '루프'는 젊은 포토그래퍼, 아트디렉터, 에디터가 모여 만든 신개념 매거진이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인터뷰, 다양한 셀럽과 패션 정보를 주제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솔비씨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9일 '루프'를 통해 공개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