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빙뉴스, 'VIP ASIA AWARDS 2015' 성황리 개최
상태바
에이빙뉴스, 'VIP ASIA AWARDS 2015' 성황리 개최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5.12.0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빙뉴스는 '아시아를 빛낸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VIP ASIA AWARDS 2015' 행사를 지난달 2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개최했다. (자료=에이빙뉴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소연 기자] '아시아를 빛낸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VIP ASIA AWARDS 2015(Very Important Product, Place, People, Promotion ASIA AWARDS 2015)'가 지난 11월 2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중국 IT 전문 미디어 예스키(YESKY) 등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언론사들이 현장을 방문해 참가 기업을 취재했다.

'VIP ASIA AWARDS 2015'를 주최한 에이빙뉴스(AVING NEWS) 발행인 김기대 대표는 개회사에서 이번 시상식에 대한 취지를 설명하고 "언제나 즐거운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예스키 편집장 왕위의 개회사와 중국신화통신의 한국지사 왕해군 사장, 필룩스의 노시청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노시청 회장은 "하루도 에이빙뉴스를 보지 않고 지낼 수 없을 정도로 에이빙뉴스의 정보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면서 "그간 해외 각국의 제품을 취재하며 쌓아온 영향력이 향후 더욱 크게 발휘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에이빙뉴스의 앞길을 축복했다.

에이빙뉴스 10주년에 즈음해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는 한국연극배우협회 최일화 이사장이 축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독일 패션브랜드 Marccain과 Falke의 홍보대사로 있는 인기 개그맨 홍록기씨도 참석해 에이빙뉴스의 건투를 빌었다.

올해 'VIP ASIA AWARDS'에서 선정한 브랜드 및 제품은 모바일, 컴퓨팅, 가전, 라이프, 산업, 인물, 전시회 등으로 각 업계를 빛낸 시장 주도형 제품이다.

에이빙뉴스는 특히 지난 10년 간 세계 3개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 MWC, IFA를 취재하며 터득한 글로벌 시장의 메가 트렌드 및 진입 전략과 노하우를 영상 다큐멘터리를 통해 공개했다.

더하여 기업의 생존 및 발전 전략과 새로운 비즈니스 개척에 대한 특별 회의를 동시 진행했다.

'VIP ASIA AWARDS'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기업을 글로벌 브랜드로 업그레이드시켜 해외시장 진출 교두보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아온 공신력 있는 어워드다.

김소연 기자 ksy384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