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vs 이재명 설전 “성남 가짜 총각 vs 대마 좋아하시지” .. 무슨 일?
상태바
김부선 vs 이재명 설전 “성남 가짜 총각 vs 대마 좋아하시지” .. 무슨 일?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6.01.2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성남시장과 배우 김부선의 sns상의 설전이 화제가 되고있다.

김부선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 시장의 트위터 글 캡처를 올리며 “뭐하는 짓이냐”라면서 “이재명씨 자중자애하시라. 하늘이 다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남 사는 가짜 총각”이라고 이 시장을 지칭하며 “거짓으로 사는거 좋아? 미안하고 부끄럽진 않아? 아들도 둘씩이나 있다면서 자중자애해라. 수치감도 모르고 고마운 것도 모르고 아직 오리발”이라고 밝혔다. 영화 ‘내부자들’을 언급하며 “이경영과 너무 오버랩 되더라”라고 했다. 현재 김부선의 게시물들은 삭제되었다.

김부선의 독설을 두고 27일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선 의문이 증폭됐다. 이 시장이 전날 트위터에 “김부선씨가 딸 양육비를 못 받았다며 법 문의를 하기에 바빠서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과 상담하게 했는데 상담 결과 이미 양육비를 받은 것으로 드러나 포기시켰다고. 그걸 가지고 남 탓”이라고 쓴 글과 연결시키는 분위기가 파다했다.

2013년 김부선이 “이재명 변호사님, 내 아이 아빠 상대로 (이혼) 위자료 양육비 모두 받아준다고 하시더니 어느 날 행방불명 되셨다. 덕분에 쫄쫄 굶고 있다. 왜 거짓 약속을 했나. 당신은 아주 무책임한 변호사가 맞다”고 올린 페이스북 글도 회자됐다.

이에 대해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이 분이 대마를 좋아하시지 아마. 요즘도 많이 하시나? 구체적으로 지적하면 법정에서 진위를 한 번 가려볼 수 있을텐데”라는 글을 남겼다 삭제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