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놈은 죽는다' 손예진, 걸크러쉬 포스터 공개, 강제규 감독 제작
상태바
'나쁜놈은 죽는다' 손예진, 걸크러쉬 포스터 공개, 강제규 감독 제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6.02.0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데일리중앙
영화 '나쁜놈은 죽는다' 손예진의 걸크러쉬 포스터가 공개됐다.

'나쁜놈은 죽는다'는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여인 '지연'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액션을 담은 영화다. 공개된 걸크러쉬 포스터는 양손에 총을 쥔 채 정면을 노려보는 손예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그만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공개된 걸크러쉬 포스터는 양손에 총을 쥔 채 정면을 노려보는 손예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그녀만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한 총에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와 손예진의 강한 눈빛을 통해 살벌한 추격전을 예고하고 있다.

'걸크러쉬'는 여자가 봐도 반할 만큼 예쁘거나 멋진 여자 연예인을 지칭하는 말로 청순미의 대명사로서 멜로 여왕으로 인식돼 온 손예진이 '나쁜놈은 죽는다'를 통한 살벌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변신을 선보여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태극기 휘날리며', '장수상회' 강제규 감독이 제작자로 나서 15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나쁜놈은 죽는다'는 충무로 흥행 퀸 손예진과 아시아 최고의 스타 진백림의 국적초월 연기 케미로 관심을 모으는 한편 신현준, 박철민, 장광 등 유쾌하고 코믹한 영화들에서 두각을 드러낸 명품 배우들이 가세해 신뢰를 더하고 있다.

한편 '나쁜놈은 죽는다'는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여인 지연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액션을 담은 영화로 오는 4일 개봉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