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싱글즈 버거' 먹으면 경품 제공
상태바
버거킹, '싱글즈 버거' 먹으면 경품 제공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03.2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버거킹이 새봄과 함께 내놓은 '싱글즈 버거' 3종 가운데 불고기버거. (사진=버거킹)
실속 있는 가격에 경품까지 덤으로 생기는 햄버거가 나왔다.

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은 2200원의 실속 있는 가격의 싱글즈 버거 3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4월 29일까지 싱글즈 버거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컴투스 무료 체험 상품권을 주고, 5월 10일까지 사용 가능한 콜라(s) 무료 쿠폰도 함께 쥐어주겠다는 것이다.
 
또 휴대폰을 통해 무료 체험권에 적힌 인증번호를 입력한 뒤 컴투스 게임을 내려받아 퀴즈에 응모하면 ▲초코초코타이쿤, 테트리스 2009 게임(100% 당첨) ▲와퍼세트 무료 교환권(50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인 2매(37명) ▲와퍼 주니어 단품 무료 교환권(100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버거킹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모바일 5종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5종 쿠폰(싱글즈 세트 구매 시 치킨텐더 3조각 무료 쿠폰, 와퍼주니어 1+1쿠폰, 프리미엄커피 1+1쿠폰, 갈릭스테이크버거 구매 시 자몽에이드 무료 쿠폰, 치킨버거 구매 시 콜라(s) 무료 쿠폰) 가운데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면 휴대폰으로 제공된다. 버거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쿠폰 유효 기간은 쿠폰 받은 날로부터 7일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제한된다.

싱글즈 버거는 갈릭의 고소한 향과 치즈의 부드럽고 담백한 '갈릭치즈버거', 달콤한 허니 소스에 부드러운 매시포테이토가 어우러진 '허니포테이토버거',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넣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불고기버거'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각각 2200원, 콜라와 감자튀김이 포함된 세트 가격은 4000원이다.

버거킹 쪽은 "2월 싱글즈 버거 출시 이후 매출이 작년 동기간 대비(2.5~3.22) 11% 이상 상승했다"면서 "불황에 더욱 인기 있는 실속형 제품으로, 향후에도 풍성한 경품과 실속 있는 메뉴로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