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결혼비용 50% 지원 파격 이벤트 실시
상태바
허경환 '허닭', 결혼비용 50% 지원 파격 이벤트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6.06.1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그맨 허경환씨가 대표로 있는 국내 닭가슴살 대표 쇼핑몰 '허닭'이 자사 13만 쇼핑몰 회원과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결혼식 비용 50%를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개그맨 허경환씨의 '허닭'이 자사 13만 쇼핑몰 회원과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 대해 결혼식 비용 50%를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닭가슴살 대표 쇼핑몰이자 허경환씨의 회사인 '허닭'은 16일 "서울 강남 화이트도어 웨딩&갤러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자사 13만 회원을 대상으로 결혼식 진행 시 해당 예식 비용의 비용의 절반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몇백만원에서 1000만원까지 지원하는 이러한 대규모 파격 이벤트는 닭가슴살 누적매출 2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쇼핑몰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이라고 한다.

행사 기간은 6월 6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대상은 허닭 쇼핑몰 회원으로 가입 후 1회 이상 구매내용이 있는 회원으로 한다. 강남 화이트도어에서 결혼식 후 15일 이내 영수증을 첨부해 전자우편이나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본인 확인 후 세금을 제외한 전체 예식 비용의 50%를 계좌 이체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만 9~10월 토요일은 혜택 적용에서 제외되며 기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고 한다.

허닭 관계자는 "대부분 결혼 적령기에 있는 분들이 많고 결혼 전 드레스를 입기 위해 대부분 다이어트를 한다는 의견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회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응원하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신청 및 자세한 상담은 화이트도어 웨딩&갤러리(☎ 02-553-8388)로 하면 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