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플래닛' 체험아이디 제도 도입
상태바
'에버플래닛' 체험아이디 제도 도입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2.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험아이디 제도를 도입한 넥슨 '에버플래닛'
ⓒ 데일리중앙
넥슨은 엔클립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에버플래닛'에 체험 아이디 제도를 도입했다.

엘소드, 루니아전기에 이어 적용되는 체험아이디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임시아이디로, 에버플래닛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다.

체험아이디로 접속한 게이머는 19레벨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20레벨 이후부터는 정규아이디로 전환해야 한다. 정규아이디로 전환 시 체험아이디의 레벨과 콘텐츠가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게임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넥슨은 3월 3일까지 체험아이디 생성 후 정규아이디로 전환하는 모든 유저에게 치장용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5천 원 권)를 선물할 예정이다.

체험아이디 도입과 함께 게임 내에 콘텐츠도 업데이트 됐다. 사막을 테마로 한 네 번째 신규 행성(별) '아스마라(Asmarah)'와 '아스마라' 행성 내 세 가지 던전이 공개됐다.

한편, '에버플래닛'은 다양한 테마의 '별(플래닛)'에서 펼쳐지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MMORPG이다. '별'이 갖는 외형적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는 '글로브 뷰'를 채택했다는 점이 특징이며, 방대한 콘텐츠 양과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