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사전투표로 대한민국의 희망을 선택해달라"
상태바
민주당 "사전투표로 대한민국의 희망을 선택해달라"
  • 석희열 기자
  • 승인 2022.02.2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 극복 총사령관 이재명은 유능한 경제대통령이 되어 국민의 기대에 보답하겠다" 지지 호소
민주당 선대위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28일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 브리핑을 통해 "사전투표로 대한민국의 희망을 선택해달라"며 이재명 후보 지지를 당부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민주당 선대위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28일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 브리핑을 통해 "사전투표로 대한민국의 희망을 선택해달라"며 이재명 후보 지지를 당부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민주당이 "사전투표로 대한민국의 희망을 선택해달라"며 이재명 후보 지지를 부탁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는 오는 3월 4일과 5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사전투표는 선거 당일(3월 9일) 투표가 어려운 주권자가 별도의 신고 없이 투표할 수 있는 제도다. 

민주당 선대위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28일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 브리핑에서 "이번 대선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초래된 위기 극복과 민생 회복, 그리고 우리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선거"라며 "과연 누가 대한민국호를 이끌 선장으로서 더 적합한지를 국민께서 선택하셔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위기 극복 총사령관 이재명은 대한민국의 미래와 경제를 책임지고 국민의 가슴에 희망을 심겠다"고 밝혔다.

조 수석대변인은 "이재명 후보는 그동안 100만 성남시민께 성과를 인정받았다. 그래서 1300만 경기도민들께서 선택해주셨다. 이재명 이전과 이후의 성남과 경기도가 달라졌듯이 이재명 후보가 유능한 경제대통령이 되어 국민의 기대에 보답하겠다"며 다시 한 번 지지를 호소했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