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조안, 열애 사실 인정... 16일 일본 밀월여행
상태바
오만석-조안, 열애 사실 인정... 16일 일본 밀월여행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7.17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오만석씨와 조안씨가 최근 일본 밀월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확인돼 두 사람의 염문설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 데일리중앙
배우 오만석(35)씨와 조안(28)씨가 연인 사이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낳고 있다.

실제 두 사람은 16일 당일치기 일본 밀월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국내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오전 10시30분께 인천공항에서 일본가는 비행기에 몸을 싣고 현해탄을 건넜다.

출국 당시 이들은 평범한 옷 차림에 모자를 눌러쓰고 있었고, 동반 여행 사실을 감추기 위해 각자 출국 및 환전 절차를 밟았다. 그러나 함께 출국하는 장면이 출국장에 있던 팬들에 의해 목격됐던 것.

오만석씨의 소속사 쪽은 17일 <데일리중앙>과 통화에서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사실상 열애설을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아직 연인 사이라고 표현하기에는 이르다"고 덧붙였다.

오만석-조안 커플은 지난해 KBS 1TV 일일연속극 <다함께 차차차>에서 호흡을 맞춘 뒤 급속도로 가까워져 열애설이 불거졌다.

특히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조안씨가 오만석씨와 그의 딸과 경기도 안양의 놀이공원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시민들에 의해 포착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더욱 힘을 얻었다. 당시 오만석씨는 염문설을 부인했다.

한편 조안씨는 지난 4월 배우 박용우씨와 교제 2년여 만에 헤어졌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