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영, 강원도지사 선거 표심공략 본격화
상태바
엄기영, 강원도지사 선거 표심공략 본격화
  • 김주미 기자
  • 승인 2011.03.16 17: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착형 선거운동 전개... 내일 기자간담회 통해 정책비전 제시

▲ 4.27 강원도지사 보궐선거에 한나라당 후보로 출마한 엄기영 예비후보.
ⓒ 데일리중앙
오는 4월 27일 치러지는 강원도지사 보궐선거에 "강원도를 구하겠다"며 출사표를 던진 엄기영 한나라당 예비후보의 표심 공략이 본격화하고 있다.

엄 후보는 지난 15일 정견발표를 기점으로 한나라당 당원들에게 자신의 진정성과 열정 그리고 비전이 상당히 전달되었다고 자체 판단하고, 16일에는 원주 선거사무소와 춘천을 오가며 정책자문단의 정책을 검토하고 가다듬으며 텔레비전 토론에 대비했다.

특히 전날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특별위원회' 발대식 겸 강원도지사 예비후보 정견발표가 당원들의 분위기를 결집시키는 큰 계기가 되었다고 보고 더욱 당원들 속으로 파고 들어갈 계획이다.

엄 후보 캠프는 최수영 언론특보는 "인지도에서 크게 앞서고 있는 우리 후보 쪽은 경선기간 동안 당원들에게 다가가는 밀착형 선거운동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엄기영 강원도지사 선거 예비후보가 최근 강원도 태백 출근길 아침 인사를 하고 있다. 엄 후보는 최근 열흘 동안 민생현장을 돌며 바닥표심을 훓었다. (사진=엄기영 선거캠프)
ⓒ 데일리중앙
엄기영 후보는 17일 오전 춘천 강원도청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최근 진행한 민생투어 결과를 설명하고 자신의 정책 비전과 포부를 다시 한번 밝힐 예정이다.

문화방송(MBC) 사장 출신인 엄기영-최문순(민주당) 양자 대결이 예상되는 강원도지사 선거는 4.27 재보궐선거의 최대 승부처로 여겨져 여야의 격전장이 될 전망이다.

김주미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장단 2011-03-16 19:36:32
아마도 최문순도 만만찮을 걸.
하긴 둘이 붙어봐야 알겠지만 관심 대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