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 남자> '경혜공주' 홍수현, 날선 변신 예고
상태바
<공주의 남자> '경혜공주' 홍수현, 날선 변신 예고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7.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는 그 자와 만나지 말거라"... 경혜 - 세령, 한 남자 사이에 둘고 본격 매력 대결

▲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조선 절세미인' 경혜공주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홍수현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진=모스컴퍼니)
ⓒ 데일리중앙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조선 절세미인' 경혜공주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홍수현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심상치 않다.

지난 주 <공주의 남자> 첫 방송 이후 '홍수현'과 '경혜공주'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배우와 극 중 캐릭터 모두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홍수현씨는 지난 주 방송된 <공주의 남자>에서 비극적 운명을 맞이하기 전 안하무인에 오만방자까지 한 '조선 최고의 여인' 경혜공주로 분해 특유의 도도함과 예민함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생생하게 살아 있는 입체적 캐릭터, 경혜공주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이다.  

방송 후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까칠하고 차가운 공주로서의 포스가 느껴지는 풍모와 말투가 돋보였다" "마음 여린 친동생을 짐짓 차갑게 꾸짖으면서도 친동생의 미래를 걱정하는 복잡한 눈빛 연기는 일품이었다" "경혜공주가 다시 살아난 듯. 완벽 싱크로율이다! 홍수현의 재발견이다" 등 홍수현씨의 연기에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

한편 27일 방송될 3화에서는 '경헤공주'가 문종(정동환 분)의 완연한 병색에 일국과 세자 단종을 비롯 자신과 가족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승유(박시후 분)와의 혼사뿐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지난 주 보여줬던 도도하고 안하무인의 '여자 경혜'가 아닌 냉정하고 단호한 일국의 '진짜 공주'로 변신, 세령(문채원 분)에게 "다시는 그 자와 만나지 말거라"라며 단호한 경고를 예고하고 있어 그의 날선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홍수현씨은 "김승유를 두고 세령과 삼각관계에 놓일 경혜공주는 여인의 사사로운 감정이 아닌 수양대군으로부터 자신과 가족을 지키기 위한 유일한 방법으로 김승유를 택하게 된다"며 수양대군이 자신의 가족을 위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경혜공주의 변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조선 시대 핏빛 '계유정난' 속에서 피어나는 더없이 뜨거운 청춘들의 아름답고도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 <공주의 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