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삼성 갤럭시S6 체험 매장 연다
상태바
LG유플러스, 삼성 갤럭시S6 체험 매장 연다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5.03.22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부터 전국 300여 개 사전 전시매장 운영... 4월부터 예약가입 시작

▲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를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체험 매장을 23일부터 오픈하고 4월 1일부터 예약가입을 시작한다. (사진=LG유플러스)
ⓒ 데일리중앙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를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체험 매장을 23일부터 연다.

4월 1일부터 예약가입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서울·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고객이 갤럭시 S6, S6 엣지를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23일부터 국내 통신사 최다 300여 개 사전 전시 매장을 운영한다. 출시 시점까지 480개 매장으로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서울 테헤란로직영점, 센트럴시티직영점, 종로직영점, 부산 광복직영점, 광주 충장로직영점, 대구 범어직영점, 대전 시청직영점 등 전국의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갤럭시 S6와 S6 엣지를 직접 보고 사용해볼 수 있게 된다.

체험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주는 'U+매장에서 갤럭시S6 사진 찍으면 다이아몬드가 내 손 안에!' 이벤트를 3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23일 체험행사를 시작으로 4월 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을 진행하고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재영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담당은 "전국 단위의 LG유플러스 매장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삼성전자 갤럭시 S6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 통신사 최다 체험 매장을 제공하게 됐다"라며 "추후 최신 스마트폰을 LG유플러스 고객이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