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전직 국회의원 22명 "김은혜는 변화와 혁신 이끌 새인물"... 선대위 합류
상태바
경기도 전직 국회의원 22명 "김은혜는 변화와 혁신 이끌 새인물"... 선대위 합류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4.1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지사 후보로 김은혜 의원 지지선언... 고흥길·이찬열·황진하·김태원·노철래·박종희·박혁규·이사철·정진섭 등
고흥길·이찬열·황진하·김태원·노철래·박종희·박혁규·이사철·정진섭 등 경기도 전직 국회의원 22명은 13일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로 김은혜 의원(사진) 지지를 선언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고흥길·이찬열·황진하·김태원·노철래·박종희·박혁규·이사철·정진섭 등 경기도 전직 국회의원 22명은 13일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로 김은혜 의원(사진) 지지를 선언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경기도 전직 국회의원 22명이 13일 6.1지방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로 김은혜 의원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김은혜 의원 지지선언에는 ▲3선 국회의원 출신의 고흥길·이찬열·황진하 전 의원 ▲재선 김태원·노철래·박종희·박혁규·이사철·정진섭  전 의원 ▲초선 김성수·김성회·김중로·백성운·손범규·신영수·유승우·이범관·이재영·이화수·장정은·전하진·조명철 전 의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김은혜 의원에 대해 "경기도의 자존심을 지키고 변화와 혁신을 이룰 참신한 새 인물"이라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김은혜 의원, 김학용 총괄선대위원장과 이날 조찬 회동을 한 이들 전직 의원들은 향후 선대위 자문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6.1지방선거 최대 격전지가 될 경기도지사 선거의 국민의힘 후보 경선은 경기도 초선의 김은혜 의원과 대구 4선의 유승민 전 의원 간 일대일 대결로 펼쳐진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