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매일 잔액따라 최대 연3% 금리 파킹통장 'Sh매일받는통장' 출시
상태바
Sh수협은행, 매일 잔액따라 최대 연3% 금리 파킹통장 'Sh매일받는통장' 출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04.2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최종 잔액에 대해 금액별 금리 차등 적용
모바일뱅킹앱 전용 상품, '지금 이자받기' 신청하면 당일 수령 가능
Sh수협은행은 27일 매일 잔액에 따라 최대 연3%의 금리를 받는 파킹통장 'Sh매일받는통장'을 출시했다. (자료=수협은행)copyright 데일리중앙
Sh수협은행은 27일 매일 잔액에 따라 최대 연3%의 금리를 받는 파킹통장 'Sh매일받는통장'을 출시했다. (자료=수협은행)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Sh수협은행은 단기간 예치해도 잔액 구간별로 차등 금리를제공하는 모바일뱅킹앱 전용 파킹통장 'Sh매일받는통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h매일받는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으로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으며 모바일뱅킹앱(파트너뱅크/헤이뱅크)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1000만원 이하 연 1.5% ▲1000만원 초과 1억원 이하 연 2.0% ▲1억원 초과 연 0.1%로 매일 최종 잔액에 대해 금액별 금리가 차등 적용된다.

예를 들어 통장 잔액이 1억2000만원인 경우 1000만원에 연 1.5%, 9000만원에 2.0%, 나머지 2000만원에 대해 연 0.1%로 금액 구간별 금리가 차등 적용되는 방식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입출금통장 첫거래고객 0.9%(가입일로부터 6개월 제공) ▲마케팅 활용동의 0.1% 이며 조건 충족 시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 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Sh매일받는통장 가입고객에게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모바일뱅킹앱(파트너뱅크/헤이뱅크)을 통해 '이자받기'를 신청하면 전일까지의 이자를 즉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매일받는통장은 여유자금을 보유한 고객에게 보다 경쟁력있는 금리혜택을 드리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하루만 맡겨도 높은 이자가 쌓이는 특별한 통장인 만큼 많은 관심과 가입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