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료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
상태바
성남시의료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5.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의료원 간호인력 A씨, 7일 오후 최종 양성 판정... 수원의료원으로 이송
성남시의료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 발생했다. 성남시의료원 간호인력 A씨가 지난 7일 오후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성남시의료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 발생했다. 성남시의료원 간호인력 A씨가 지난 7일 오후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성남시의료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 발생했다.

성남시는 성남시의료원 직원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수정구 수진동에 사는 20대 남성으로 성남시의료원 격리병동에서 근무한 간호인력이다.

지난 6일 목간지러움의 증상이 있었고 7일 오전 성남시의료원 선별진료소에서 검체 채취 후 같은 날 오후 6시께 최종 양성판정을 받았다.

A씨는 8일 오전 중 수원의료원으로 이송될 예정이다.

성남시는 경기도 역학조사관과 합동으로 심층 역학조사를 실시한다.

확진자의 이동경로 및 접촉자가 추가로 파악되는 대로 방역, 시설 폐쇄, 자가 격리 등의 조치를 취할 방침이다.

또한 신속히 시 홈페이지, 시 공식 SNS 등을 통해 관련 정보를 실시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8일 오전 9시 기준 성남시 확진환자는 관내 거주 104명, 다른 지역 거주 23명 등 모두 127명으로 이 가운데 111명은 완치돼 퇴원했다.

성남시의료원 격리병동에는 현재 12명의 코로나19 확진환자가 치료 중에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묶음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